콜맨 웨더마스터 브리스돔240 과 헥사타프2

Posted by rayhue
2015. 6. 13. 06:34 유익한정보

우리집 텐트 콜맨 브리스돔240헥사타프2를 소개합니다.

야외활동하기 좋은 시기인 5월달 부터 초가을 까지는 설치가 편리한 돔텐트와 헥사타프만 주로 사용하고 날씨가 쌀쌀해지는 시기에는 돔텐트와 터널스크린타프를 연결하여 사용하는데 스크린타프는 다음에 소개하겠습니다.

 

 

  

콜맨 브리스돔240은 가로240cm, 세로240cm의 정사각형으로 4인가족이 사용하기에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이너텐트는 면재질로 되어 있어서 통풍이 잘되고 피부에 닿는 느낌도 상당히 좋습니다. 특히 콜맨 웨더마스트 텐트는 환기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서 비가 조금 내리거나 습도가 조금 높을때에도 이너텐트 창문을 위와 아래 모두 개방해 놓으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브리스돔240을 선택한 이유는 캠핑장에서 들고 이동하기에 무겁지 않고 텐트만 설치한다면 대략 10~15분 (헥사타프까지 설치하면 30분) 정도면 모든 설치가 가능해서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입니다.

 

  

기분좋게 놀러갔다가 텐트치는데 몇시간 허비하고 땀 범벅이 된다면 다음에 또 놀러 가고싶지 않을겁니다. 저희집은 제가 텐트와 타프 설치하는 동안 아이들과 집사람은 의자와 테이블 등을 셋팅하는데 30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콜맨 헥사타프2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 사용하기 좋지만 그늘 면적이 조금 좁은 편인데 이때는 텐트 전실용 폴대를 양쪽 중간에 받혀주면 그늘을 조금 많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오는 날에도 방수 능력이 뛰어나 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위 장소는 부산 삼락공원인데 지금은 오토캠핑장이 생겼다고 하네요. 부산에 계시는 분들 아이들과 주말에 한번 가셔서 좋은 추억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