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3 드론촬영] 부산 강서구 오션시티 주변 항공촬영 사진 및 영상

Posted by rayhue
2015. 9. 23. 02:17 팬텀 3

 오션시티(Ocean City) 주변 드론촬영 사진 및 영상

 

오션시티(Ocean City)는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있는 대단지 아파트 지역으로 을숙도신호공단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낙동강 하류의 끝부분이며 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션시티 북쪽으로는 "명지국제신도시" 가 조성되고 있고 조금더 위쪽으로는 친환경 수변도시인 "에코델타 시티"가 조성될 예정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아주 가끔씩 산책로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아이들과 바닷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고 했었는데 팬텀3 드론을 구입하고 나서는 주말이면 오션시티 주변을 드론으로 촬영하면서 새로운 시선으로 다양한 풍광을 담는 재미에 푹 빠져 지내게 되었습니다. 

 

신호공단에 있는 "르노삼성 자동차" 쪽에서 촬영한 신호대교와 오션시티 사진입니다. 2년 전만해도 사진 왼쪽의 강변에서 캠핑도 했었는데 지금은 관리를 하고 있는지 텐트 치지 말라고 플랜카드를 곳곳에 걸어 놓았더군요.

 

[Point of Interest 를 이용한 촬영영상 감상해보세요]




4K 영상은 유튜브에서 -

https://youtu.be/betYzd-6OhA 



 

르노삼성자동차 근처의 교차로 상공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부지가 상당히 크고 출고 대기중인 차량들도 줄지어 주차되어 있는 모습이 이색적입니다.



주차장에 출고를 기다리며 정렬해 있는 차량들 대부분이 흰색 차량이네요

 

 

오션시티 동쪽에 위치해 있는 엘크루 블루오션 아파트입니다.

 

 

오션시티 동쪽에 위치해 있는 먹거리 타운인 "행복마을" 의 모습입니다. 오리고기를 좋아해서 가끔씩 먹으로 가곤 하는데 식당 종류도 다양하고 숫자도 많아서 좋긴한데 골목이 너무 비슷해서 다시 찾아 갈때 많이 헤메곤 합니다. 골목 입구에 안내 표지석이라도 만들어 놓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지금 한창 건설중인 "명지국제신도시" 아파트 건설 현장입니다.

  

"한국선급" 빌딩입니다.

팬텀3 프로페셔널 드론의 POI(Point of Interest) 기능이 없었을 때에는 회전비행 영상을 촬영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번에 펌웨어 업데이트가 되면서 아주 쉽게 건물을 일정하게 원을 그리면서 촬영하는게 쉬워졌습니다.

 

부산편 4K 영상도 감상해 보세요. -

https://youtu.be/ol7jmeLPS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