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3 드론촬영]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 드론영상 및 사진

Posted by rayhue
2015. 8. 27. 05:16 팬텀 3

 DJI 팬텀3 다섯번째 비행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

 

오늘도 집 근처를 못 벗어나고 근처에 조성되고 있는 "명지국제신도시" 쪽으로 팬텀3 드론을 날려봅니다.

 

국제신도시는 을숙도대교 요금소 북쪽에 한창 아파트 공사가 진행중인 곳입니다. 강서구는 "영어와 국제"라는 단어를 좋아하나 봅니다.

 

제가 사는 곳도 처음에는 영어도시로 홍보하더니 현재는 아파트 단지내 안내표지판 영어로 된거와 엘리베이트 층 안내를 영어로 들려주는거 외에는 영어도시와는 아무 관련이 없는 것 같습니다. ^^

 

드론을 구입하고 나서는 평소에 관심 없던 지역도 안전한 비행을 위해 건물의 높이는 몇 미터인지, 고압전선이 지나가지 않는지 등등 자세히 관찰하곤 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집 주변에 이렇게 대규모 공사를 하고 있으니 여름철에 창문을 열어 놓으면 흙먼지가 금방 쌓이네요. 공사 시작하기 전에는 먼지 걱정 없고 단지 주변도 조용했는데... 빨리 공사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명지국제신도시 촬영영상입니다]


- 4K 영상은 유튜브에서 -

https://youtu.be/yWAyh4jsvsY


그나저나 낙동강 옆에 위치하고 있는 명지국제신도시의 공사가 완료되고 나면 해운대가 부럽지 않은 멋진 곳이 되겠네요. 

 

 

 

조금 높은 고도에서 보니 부산에서 이렇게 넓은 평지가 강서구 말고 또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파트 건물 뒤쪽에 보이는 곳이 에코델타시티가 조성될 곳이라고 하네요.

 

 

 

날씨가 흐린 날은 사진이나 영상물이나 결과물이 좋지는 않네요. 을숙도 대교위에서 촬영한 명지국제신도시 모습입니다.

 

 

 

을숙도대교 톨게이트쪽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제일 앞에 보이는 아파트가 대방건설이라고 되어 있던데 아마도 대방노블랜드인가 봅니다.

 

 

 

오션시티에 있는 먹거리타운인 "행복마을"쪽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물위에 떠 있는 것 처럼 보이는 것은 갈대입니다. 썰물때는 갯벌을 볼 수 있고 갈대 줄기도 볼 수 있는데 밀물이 되면 저렇게 갈대 줄기는 다 잠기고 윗 부분만 물 밖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부산편 4K 영상도 감상해 보세요. -

https://youtu.be/ol7jmeLPS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