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3 드론으로 촬영한 해운대 마린시티, 광안대교 영상 및 사진

Posted by rayhue
2015. 9. 30. 06:49 팬텀 3

추석 연휴 마지막날, 팬텀3 드론으로 해운대 마린시티 촬영!

 

해운대 마린시티누리마루가 있는 동백섬 주차장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센텀시티와 더불어 부산의 대표적인 고층 건물이 세워진 곳입니다.

 

많은 사진 애호가들이 야경촬영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며 해운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한번쯤 둘러보는 곳이기도 합니다. 마린시티쪽에서 광안대교를 가까이 볼 수 있어서 광안대교 사진을  촬영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추석 연휴 마지막날 꼭! 한번 촬영 해보고 싶었던 마린시티를 팬텀3 드론으로 촬영했는데 이날은 바람이 너무 강해 드론을 띄울 수 있을까 걱정이 앞섰지만 풍속 10m/s 까지 가능하다고 해서 용기내어 날려 보았습니다.

 

이륙하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었지만 바람의 영향으로 조종 스틱의 반응이 잘 먹히지 않았습니다. 특히, 회전시 미세하게 움직여도 기체는 거의 반바퀴를 돌아가버려 회전 촬영은 무리였습니다.

 

 

광안대교쪽 바다 위에서 촬영한 마린시티 사진입니다. 이 각도에서 보니 건물이 정말 멋지게 보이네요. 해운대와 광안리 근처에는 촬영할 장소가 정말 많아서 바람 없는 날 다시 한번 가 봐야겠습니다.


 

[ 팬텀3 드론으로 촬영한 마린시티 영상입니다.]

 

 


4K 영상은 유튜브에서 -

https://youtu.be/AAJ-BgrygGE




 

위 사진은 누리마루쪽 상공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건물의 높이가 얼마나 높은지 뒤에 산이 가릴 정도네요.^^

 

 

 

 

고도를 조금 높여서 마린시티를 촬영해 보았습니다. 오른쪽 뒷편에 멀리 달맞이 고개(공원)에 있는 아파트도 보이네요.

 



달맞이 고개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송정 해수욕장으로 가는 길목에 있습니다.

 

 

마린시티쪽 상공에서 촬영한 광안대교 사진입니다. 실제로 보면 웅장한데 이렇게 보니 규모가 작아 보이네요.

 

 

 

 

 광안리 해수욕장옆에 있는 수변공원쪽에서 촬영한 마린시티 사진입니다. 멀리서 보니 건물의 높이가 엄청나네요. 부산의 랜드마크라는 말이 실감나는 장면입니다.

 

 

 

 

해운대를 대표하는 센텀시티와 마린시티를 함께 촬영해 보았습니다. 좌측에 보이는 건물들이 있는 곳이 센텀시티입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아쉬운 촬영이었지만, 강한 바람에도 잘 견뎌주는 팬텀3 드론 덕분에 안전하게 촬영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아시아드주경기장, 사직야구장 4K 영상도 감상해 보세요. -

https://youtu.be/8-l4q0fI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