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pm 직구방법 소개

Posted by rayhue
2015. 6. 15. 00:05 좌충우돌블로그/해외직구



오늘 신발을 하나 사려고 국내 쇼핑몰을 검색하다 가격이 조금 비싼 듯 하여, 문득 떠오른 생각이 해외 사이트에서 직구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하여, 미국 최대의 신발 의류 사이트인 6pm.com에서 직구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6pm은 아디다스, 나이키, 라코스테, 노스페이스, 캘빈클라인, 콜롬비아 등 해외 유명브랜드 신발과 의류, 악세사리 등을 평균 30~40%, 최대 60~70%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미국 최대의 신발관련 사이트입니다.

 

 

1. 회원가입

 

먼저  www.6pm.com에 접속하여 우측상단의 Log In or Register 를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위 화면에서 오른쪽에 있는 Create an Account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이름은 영문으로 이름,성 순으로 작성하고 이메일 주소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메일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해야 됩니다. 왜냐하면 주문정보나 배송정보 등을 메일로 받아야 되니까 틀리게 적으면 안됩니다.

 

모든 작성이 완료 되었으면 Register Now를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끝납니다.


 


 

2.쇼핑하기

 


이제 사이트내에서 마음에 드는 신발을 고르면 되는데, 세일을 많이 하는 제품은 사이즈가 몇개 없는 경우가 많고 심지어 재고가 없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면서 검색하면 됩니다.

 




왼쪽 메뉴바에서 원하는 메이크나, 사이즈 등 검색조건을 정하여 검색하면 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을 수 있으니 활용해 보세요.




 

 

저는 아디다스 아웃도어용으로 선택을 했는데 30% 세일해서 $80.99 네요.

포털에 검색해보니 10만원 중,후반대 금액으로 올려져 있어서 직구를 하는게 운임비를 추가해도 조금은 저렴하게 구입가능 할 것 같습니다.

 

이제 사이즈를 선택하고 Add to Shopping Bag을 클릭합니다.


 

 

이제부터는 결제를 진행하는 단계입니다. Proceed to Checkout 버턴을 클릭하세요.


 

이제 배송 받을 주소지를 작성해야 하는데 "배송대행지" 줄여서 "배대지"라고 하는데, 이부분이 조금 생소할 겁니다.

미국의 판매자가 직접 우리나라로 배송서비스를 하지 않기에 미국 현지에서 상품을 받아서 국내로 배송을 대행해주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몰테일, 포스트베이, 뉴욕걸즈 등등 아주 많이 있으니 운임이나 신용도 등을 따져서 선택하면 됩니다.

 

해외직구를 자주 할려면 마음에 드는 배송대행 사이트를 골라서 회원가입을 하면 미국현지 주소와 개인식별번호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쉽게말해 자신의 주소를 적는게 아니라 미국에 있는 배송대행회사의 주소를 적는 것입니다.


 


이제 자신의 카드번호와 카드에 적인 본인 이름, 유효기간을 작성하고 Add your card를 클릭합니다.

 

카드작성이 정상적으로 되었으면 위 화면처럼 카드 정보가 뜹니다. 그러면 Use this payment method를 클릭하세요.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미국내 배송비를 무료선택으로 체크하고 주문내용을 최종 확인한 후에 이상이 없으면 Place your order 를 클릭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국내 쇼핑몰처럼 주문이 완료되고 나서 일정시간이 지나면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이나 6pm.com홈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Tracking Number)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운송장번호를 배송대행사이트에 접속하여 등록을 하면 됩니다. 이후에 자신이 주문한 상품이 배송대행 회사에 도착하면 미국에서 자신의 집까지 배송대행 회사가 책정한 국제운임비를 결제하고 기다리면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www.6pm.com 회원가입 및 해외직접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