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날아온 팬텀3 가방 - Koozam Backpack

Posted by rayhue
2015. 7. 19. 01:01 팬텀 3

아마존에서 날아온 팬텀3 가방 - Koozam Backpack

 

팬텀3 프로페셔널 드론을 예약구매 해놓고 가방이 필요하겠다 싶어서 여러 블로그의 가방 구입기를 보았지만 대체적으로 DJI사의 정품 하드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가방, 그리고 알루미늄케이스를 많이들 구입하는 것 같았습니다.

 

백팩(Backpack)으로 할까?  알루미늄케이스로 할까?

 

먼저 가방 선택에 앞서 내게 필요한 가방은 무엇인지를 고민해 보았습니다. 알루미늄케이스류는 가까운 거리라도 들고 다니기에는 부담스러워 차량에 싣고 이동해야 할 것 같고 백팩(Backpack)은 주변의 가까운 곳은 자전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어서 편리할 듯 하여 저는 백팩을 구매하기로 최종 결정을 하였습니다.

 

 

DJI HardShell Backpack, Aliexpress Backpack 둘중에 무엇을 하나!

DJI 정품 하드쉘 백팩은 튼튼해 보여서 관심은 있었지만 닌자 거북이처럼 보이는데다 가격도 대략 20만원 초반이라 부담스럽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팔리는 백팩은 8만원 정도였는데 조금 싼티나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다른 가방을 찾아 보다가 "아마존닷컴"에서 판매하는 KOOZAM BACKPACK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Phantom3 Professional  4K 영상 Youtube에서 감상하기

https://youtu.be/ol7jmeLPSdI

 


 

나의 Phantom 3 Professional 을 잘 보관할 수 있을까?

 

가방 좌측엔 프로펠러 수납, 가운데 팬텀3 본체, 우측엔 조정기가 잘 들어가네요. 추가 배터리는 3개까지 수납 할 수 있고, 하단부에는 충전기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덮게쪽에는 프롭가드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Koozam Backpack은 두종류인데, 하나는 제가 구매한 Premium CARBON FIBER Backpack과 Classic Hard Plastic Top Backpack으로 덮게에서 차이가 나고 가격은 카본제품이 20달러 비쌉니다.

 

 

가방무게는 대략 1.7kg 로 아주 가볍고 등받이쪽에 쿠션이 두툼하게 잘되어 있고 어깨 멜빵도 넓직하여 팬텀3 풀세트를 수납하고도 편안하게 촬영하러 다닐 수 있습니다.

 


가방 좌/우측에는 물병이나 핸드폰, 지갑등을 수납할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서 디자인 뿐만 아니라 편의성도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KOOZAM BACKPACK"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

 

네이버쇼핑 검색에서는 20만원 후반, 아마존에서는 CARBON FIBER 제품이 199.95달러, PLASTIC TOP 제품이 179.95달러에 판매되고 있어서 배송대행 비용까지 감안하면 저렴한 제품이 아니라서 고민 하던차에 판매자가 중고제품 (Used - Like New)을 119.95 달러에 1개 올려 놓았기에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구매한지 12일만에 도착한 Koozam 백팩! 중고 제품 구매라서 상태가 궁금했는데, 박스 개봉을 해보니 사용흔적이나 하자여부도 전혀 볼 수 없는 새제품이 들어 있네요.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Used - Like New 제품은 믿고 사도 될 것 같습니다.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중에도 판매자가 플라스틱 제품을 99.95달러에 중고(Like New)제품 하나를 올려 놓았네요..^^

 

 

 

팬텀3 조정기 세팅 >>> http://rayhue.tistory.com/66

팬텀3 본체 세팅 >>> http://rayhue.tistory.com/65

 

지금까지 저의 Phantom3 Professional을 수납할 KOOZAM Premium CARBON FIBER Backpack 구매 및 개봉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