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3 프로페셔널] 다대포 해수욕장 드론촬영 사진 및 영상

Posted by rayhue
2016. 1. 3. 12:22 팬텀 3

 추억을 만들기 좋은 아름다운 다대포!

 

부산에는 해운대, 광안리, 송정, 송도 해수욕장등 이름이 많이 알려진 유명한 해수욕장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의 추억이 가장 많은 곳은 다대포 해수욕장이라고 저는 생각 해 봅니다. 사진 애호가라면 한번씩은 아름다운 다대포 일몰 사진을 찍으러 먼길 마다않고 달려 가 봤을테고 여름이면 낚시, 수영, 조개줍기, 음악분수, 해안산책 등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휴식하면서 놀고 가기에  정말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사계절 내내 사람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곳! 다대포 해수욕장 !!!

 

연휴 동안 날씨는 맑았으나 스모그가 많아서 사진 및 영상 촬영은 좋은 장면을 기대하기 힘든 상황이지만 그래도 집에서 가까운 다대포 해수욕장으로 오랜만에 달려보았습니다.

 

 

일출사진, 일몰사진 모두 촬영 가능한 다대포!

 

9월말에 바다미술제 이후 3개월만에 방문했는데 그사이 없던 시설물이 생겼네요. 다대포 도로변에 있는 정자 주변의 습지가 있던 곳에 나무로 만든 생태탐방로가 멋진 모습으로 설치 되어있네요.

 

 

4K 영상은 유튜브에서 -

https://youtu.be/1ym0hF1-5VA

 

 

이곳은 썰물때에는 이렇게 물이 빠져 나가고 땅을 볼 수 있지만 밀물때가 되면 물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물때를 잘 맞추면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은 공사한지 얼마 안되어서 습지처럼 안보이는데 내년쯤에는 갈대가 쭉쭉 뻗은 멋진 생태 탐방로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중간 중간에 쉴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고 검정색 조형물이 있는 곳은 2층으로 되어 있는데다가 망원경까지 설치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더군요.

 

 

 

 

출입구는 모두 4군데에 만들어져 있는데, 첫번째는 다대포에 잘 알려진 팔각정쪽에서 진입이 가능합니다. 도로변에서 출입할 수 있는 곳이 2군데 있고, 마지막으로 주차장쪽에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다대포 해수욕장은 주차장이나 도로에서 백사장까지의 거리가 꽤 먼편인데 탐방로를 이용하면 쉽게 구경할 수 있어서 편리할 듯 합니다.

 

이곳은 정자 앞쪽의 백사장으로 낮동안에는 낚시하는 분들이 조금 있고 일몰 시간이 다가오면 사진찍는 분들이 하나둘씩 모여드는 곳입니다.

 

 

다대포 음악분수대 근처에는 이렇게 멋진 공원으로 탈바꿈 되었습니다. 여름이면 소나무 숲사이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흐르는 물에 발을 담그며 더위를 피할 수 있는데다 시원한 음악분수 공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멋진 다대포! 올해 꼭! 한번 찾아가 보세요.

 

 

여름 성수기때에는 주차장이 부족하여 도로변, 인근 아파트까지 주차차량으로 빈공간 찾기가 힘들 정도인데, 지하철 공사가 마무리되고 나면 방문하기 편리하고 혼잡하지 않은 다대포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예전의 다대포 해수욕장 모습과는 많이 달라졌지만 그래도 또다른 추억을 만들기에는 다대포 만큼 좋은 곳이 또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