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3 드론]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 사직야구장 드론사진 및 드론영상

Posted by rayhue
2015. 11. 18. 07:46 팬텀 3

팬텀3 드론이 촬영한 사직야구장, 아시아드 주경기장 사진 및 영상

 

일요일 오전, 한동안 가방속에 잠자고 있던 팬텀3 프로페셔널 드론을 둘러메고 사직동으로 차를 몰았습니다. 비가 온 뒤라서 하늘은 맑았지만 햇볕이 쨍하게 비쳐주는 그런 날씨는 아니어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요즘 드론이 핫 아이템이라 이륙 준비를 하고 있으면 이목이 집중되어 사람들이 하나 둘씩 모여들기 때문에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장소를 물색하다가 아시아드 주경기장 뒷편, 보조경기장 관중석 뒷쪽의 미니 공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경기장에는 들어가지 않는 조건으로 경비실에 양해를 구하고 들어가니 조기축구 동호인들 외에는 아무도 없어서 드론을 이륙시키고 촬영하기에는 정말 좋은 장소였습니다.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 (Main Stadium of Busan Asiad)은 제14회 부산 아시아경기대회와  2002 한,일 월드컵축구대회 열렸던 곳으로 연제구 거제동에 위치해 있는 종합운동장입니다.

 



약 5만 6천여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고 지붕은 돔 형태의 반 개방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프로축구 구단인 부산 아이파크(I PARK)의 홈구장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팬텀3 드론으로 촬영한 아시아드경기장, 사직야구장 영상입니다.]

 

 

 

4K 영상은 유튜브에서 -

https://youtu.be/8-l4q0fIiNI

 

 

 

사직야구장은 1985년 10월에 완공하였으며, 약 2만 8000여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롯데 자이언츠 홈 구장으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시아드주경기장 정면 방향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축구 전용구장이 아니라서 경기장과 관중석이 너무 멀어서 생동감 있는 관람은 조금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성적이 좋았던 과거에는 주말이면 지인들과 야구장을 자주 갔었는데 올해는 가족들과 한번 간게 전부였네요. 내년 시즌에는 롯데 자이언츠의 화끈한 경기를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 중에서 손아섭 선수를 좋아 하는데 이번에 메이저리그에 도전한다고 하는데 좋은 결과 나와서 메에저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사직 실내체육관과 실내 수영장, 그리고 사직 야구장을 한 화면에 넣어 봤습니다. 드론의 고도를 조금 올려 보니 주변 건물들이 장난감 처럼 보입니다.

 

 

 

부산의료원쪽 상공에서 촬영한 아시아드주경기장 모습입니다. 과거에는 방송 촬영 전문가들이나 일부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런 장면을 촬영할 수 있었지만 팬텀3 드론만 있으면 언제든지 이런 멋진 항공 뷰 사진을을 찍을 수 있어서 세상이 참! 많이 발전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햇볕을 볼 수 없었서 아쉬운 촬영이었지만 드론의 눈으로 본 색다른 모습에 감동 받은 날이었습니다.